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앱등이 필수템 : 라온 3 in1 무선충전기

안녕하세요 리뷰남 텬이 입니다

매번 티스토리 블로그 써봐야지 하다가

오늘 드.디.어

티스토리 블로그 첫글을 쓰게 되네요

이놈의 귀차니즘...

 

 

 

3in1 무선충전기 Raon's Cat Tower

 

친구에게 선물받은 

3in1 무선충전기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일명 앱등이인 저에게 꼭 필요했던 제품이였는데요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프로, 아이패드

이렇게 가지고 있는데요

이제는 새로나온 맥북프로 M1에 눈독을 들이고 있습니다...ㅋㅋ

 

 

 

 

언박싱 해보면 구성품은 이렇게 3개가 들어있습니다

본체,케이블,사용설명서

c to c 케이블이 들어있지 않으니

USB-C PD방식의 충전을 하려면 동봉되어있는 케이블말고

C to C 케이블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고양이는 언제나 사랑이쥬

빼꼼히 보이는 이 고양이가

이 제품의 킬포이자 전부입니다ㅋㅋㅋ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느라..

거치한 모습은 찍지 못했네요

매번 애플워치 충전기의 선이 거슬려

거치대를 따로 살까 고민을 많이 했던 만큼

애플워치 무선 충전기의 깔끔함은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매번 잘때마다 하나하나 꽂을때 마다 불편하고

그선들이 너무 꼴보기 싫었는데

3in1 충전기 하나면 깔끔하게 애플기기 3대를 충전할수 있으니

너무 매력적인 제품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아참 구매하기에 앞서

안드로이드도 무선충전이 되는 기종들은 다 지원을 하는데요

갤럭시워치는 지원하지 않으니 구매할때 꼭 주의하시길 바랄게요~